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지막 식사 이후 일주일이 지났고

    1. 늑대는 길을 멈춰 어머니와 새끼의 크기를 조정했습니다.  그들은 절망적이었습니다. 새끼들은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었지만 어미 그리즐리를 잡을 위험이 높았습니다. 결정을 내려야했고 잘못된 선택은 팩의 끝을 알릴 수 있습니다.


    1. 그녀의 머릿속에서 색이 튀었다. 그들은 서로 섞여서 서로 연결되었습니다. 함께 할 일이 없었던 색도. 그들은 모두 하나 였지만 동시에 뚜렷하게 분리되었습니다. 그녀는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설명하려고했을까요?


    1. 그는 서류 가방의 비밀을 최대한 빨리 확보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서둘러 기차역에서 계단을 내려갔습니다. 계단을 내려 가면서 그는 뒤에서 뭔가를 들었고 재빨리 공황 상태에 빠졌습니다. 거기에는 아무도 없었고 낡은 낡은 신발 한 켤레가 그가 방금 내려온 계단에 깔끔하게 놓였습니다. 그는 그들을 보지 않고 지나쳤습니까? 불가능 해 보였습니다. 그는 몸을 깊숙이 차게했을 때 돌아서려고하고 있었다.


    1. 충분 했나요? 그것이 그가 계속 자신에게 묻는 질문이었습니다. 충분히 만족하고 있었나요? 그는 자신의 일상 생활에 만족하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을 둘러 보았고 그 목표에 도달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만족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고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도 알고있었습니다.


    1. 오늘 무엇을 눈치 챘습니까? 손가락으로 얼굴의 눈, 코, 입을 윤곽을 그리면 완벽하게 이해되는 "나"가되는 것을 알아 챘습니다. 오늘 무엇을 눈치 챘습니까?


    1. 둘 중 어느 쪽을 선호하는지에 대한 질문이었습니다. 한편으로는 선택이 간단 해 보였습니다. 브랜드 이름이있는 더 비싼 것이 가장 많이 선택됩니다. 쉬운 선택이었습니다. 안전한 선택. 그러나 그녀는 실제로 그것을 선호하는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1. 때로는 싫어하는 사람을 무시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그것이 톰의 아버지가 그에게 가르치려고했던 교훈이지만 톰은 여전히 ​​그것을 놓지 못했습니다. 그는 그들과 그들의 증오를 붙잡아 놓아 놓을 수 없었지만 이것이 건강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때 그는 그의기만적인 계획을 생각해 냈습니다.


    1. 그는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그의 머리가 쿵쾅 거리며 회전했다. 그는 그것이 독감인지 어젯밤 음주인지 결정할 수 없었습니다. 아마도 둘 다의 조합이었을 것입니다.


    1. 과거에 자신에게 해를 끼친 모든 사람들로부터 멀리 햇볕에 앉아 그는 돌아 다니는 사람들의 말을 조용히 들었습니다. 그는 그것이 지속되기를 바라면서 그 순간에 평화를 느꼈지만, 구제책이 곧 끝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눈을 감고 태양이 얼굴을 내리 치고 웃었다. 그는 기억할 수있는 한 처음으로 미소를 지었다.


    1. 그는 전문가 였지만 누구나 충분히 이해할 수있는 분야는 아니 었습니다. 그는 부드러운 서버 아이스크림이 매번 완벽한 원뿔을 만들기 위해 정확한 각도로 그 안에 떨어지도록 원뿔을 바로 잡는 방법을 알고있었습니다. 완벽하게하는 데 수년이 걸렸고 이제 그는 아무런 생각도하지 않고 할 수있었습니다. 놀랍게 본 신입 사원을 제외하고는 아무도이 성과의 아름다움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 것 같았다.


    1. 바바라는 20 분 동안 테이블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20 분의 길고 지독한 분이었습니다. 데이비드는 오늘 정시에 도착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는 한 번도 없었지만 한 번은 약속했습니다. 그녀는 그의 약속을 믿을 때까지 지난 주 동안 그에게 약속을 여러 번 반복하도록했습니다. 이제 그녀는 대가를 지불하고있었습니다.


    1. 데이브는 집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언덕에서 숲이 불에 타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차는 급하게 포장되어 있었고 Marta는 마지막 애완 동물을 모 으려고 안에있었습니다. 데이브는 남길 수없는 가장 중요한 문서와 문서의 정신 목록을 살펴 보았습니다. 그는 이것을 더 잘 준비하지 않은 것에 대해 스스로를 꾸짖었고 필요한 모든 것을 기억하기를 바랐습니다. 그는 Marta가 애완 동물과 함께 나타날 때까지 계속 기다렸지 만 여전히 그녀를 볼 수있는 곳이 없었습니다.


    1. 그날 희망과 꿈은 무너졌다. 예상 했어야했지만 여전히 충격이었다. 경고 신호는 그것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위해 무시되었습니다. 그 가능성은 희망에서 운명이라고 부인할 수없는 믿음으로 성장했습니다. 그렇지 않았고 희망과 꿈이 무너지기 전까지였습니다.


    1. 붉게 빛나는 페인트가 태양 아래에서 반짝였다. 그는 열 살 때부터이 차를 소유하는 꿈을 꾸었 고 그 꿈은 1 년도 채 안되어 현실이되었습니다. 그것은 그의 아기 였고 그는 그것을 돌보고 애지중지하고 애지중지하며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녀는이 모든 것을 너무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슬러지 망치를 사용했습니다.


  1. 그들은 주장합니다. 논쟁이 다른 것처럼 보이지만 진실은 항상 동일합니다. 예, 주제가 다르거 나 상황이 다를 수 있지만 모두 말하고 끝냈을 때 모두 동일한 것으로 돌아 왔습니다. 둘 다 알고 있었지만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용기 나 힘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계속 논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