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는 전문가 였지만 누구나 충분히 이해할

    1. 로봇은 승인하지 않고 클릭하고 입방체 내부에서 잠깐 졸졸 거리며 갈색 액체가 담긴 조랑말 잔을 내밀었다. "선생님, 당신은 의심 할 여지없이 술고래의 무덤에 갇혀 간경변으로 죽게 될 것입니다."내 ID 카드를 돌려 주었을 때 그것은 나에게 기꺼이 알려 주었다. 나는 테이블 위로 유리 잔을 밀면서 노려 보았다.


    1.  수있는 분야는 아니 었습니다. 그는 부드러운 서버 아이스크림이 매번 완벽한 원뿔을 만들기 위해 정확한 각도로 그 안에 떨어지도록 원뿔을 바로 잡는 방법을 알고있었습니다. 완벽하게하는 데 수년이 걸렸고 이제 그는 아무런 생각도하지 않고 할 수있었습니다. 놀랍게 본 신입 사원을 제외하고는 아무도이 성과의 아름다움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 것 같았다.


    1. 과거에 자신에게 해를 끼친 모든 사람들로부터 멀리 햇볕에 앉아 그는 돌아 다니는 사람들의 말을 조용히 들었습니다. 그는 그것이 지속되기를 바라면서 그 순간에 평화를 느꼈지만, 구제책이 곧 끝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눈을 감고 태양이 얼굴을 내리 치고 웃었다. 그는 기억할 수있는 한 처음으로 미소를 지었다.


    1. 그녀는 무지개 머리카락을 원했습니다. 그것이 그녀가 미용사에게 말한 것입니다. 그것도 짙은 무지개색이어야한다. 그녀는 파스텔 무지개 머리카락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깊고 활기 차기를 원했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이것을 한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1. 비가 올 것입니다. 일기 예보는 그렇게 말하지 않았지만 그의 엉덩이에있는 철판은 그렇게했다. 그는 기 상관보다 자신의 엉덩이를 신뢰하는 법을 수년에 걸쳐 배웠습니다. 비가 올 예정 이니 밖으로 나가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1. 그녀는 사랑이 파이와 같지 않다고 설명하려고했습니다. 정해진 수의 조각이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더 많이주고 싶다면 한 사람에게 줄 수있는 것이 적지 않았습니다. 정해진 금액을 내면 모두 사라질 것입니다. 그녀는 이것을 설명하려고했지만 귀가 멀었다.


    1. "원하는 것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녀가 물었다. 그는 그녀가 그의 대답을 좋아하지 않을 것임을 알고 땅을 내려다 보았다. 그는 진실이 상처를받을 뿐이라는 것을 알고 망설였다. 그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녀를 떠나는 것이라고 그는 어떻게 그녀에게 말했 을까요?


    1. 그녀의 머릿속에서 색이 튀었다. 그들은 서로 섞여서 서로 연결되었습니다. 함께 할 일이 없었던 색도. 그들은 모두 하나 였지만 동시에 뚜렷하게 분리되었습니다. 그녀는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설명하려고했을까요?


    1. 파도가 부서져서 모래성에 정면으로 부딪 혔습니다. 파도의 힘으로 모래성이 녹기 시작했고 파도가 물러나 자 모래성의 절반이 사라졌습니다. 다음 파도는 그다지 강하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모래성 유적을 덮고 더 많은 것을 제거했습니다. 큰 파도 인 세 번째 파도가 모래성을 완전히 덮고 삼켜버 렸습니다. 물러 났을 때 모래성은 존재했던 흔적이 없었고 몇 시간의 노력이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1. 그는 약 1 마일 떨어진 늦은 오후에 크랙 메아리를 들었다. 그의 심장이 뛰기 시작했고 그는 완전한 스프린트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는 계속 전력 질주를하면서 숨이 멎을듯한 표정으로 "총성이 아니었다. 총성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1. 그녀는 서둘 렀습니다. 어딘가에 서두르려고 할 때 표준 서두르는 것이 아니라 광적인 서두르십시오. 몇 초가 생명이나 죽음을 의미 할 수있는 서두르는 유형입니다. 그녀는 제한 속도를 무시하고 차 사이를 오가며 길을 질주했습니다. 그녀는 불과 몇 분 거리에 차량이 앞길에서 정체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1. 그는 모든 일을 올바르게했습니다. 전체 과정에서 실수가 없었습니다. 그것은 완벽했고 그는 의심의 여지없이 그것을 알았지 만 결과는 여전히 그가 잃었다는 사실로 그를 응시했습니다.


    1. 그들은 무엇을 먹고 있었습니까? 그녀가 전에 먹어 ​​본 것과는 다른 맛이었고 굶주 렸지만 감히 묻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듣고 싶지 않은 답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1. 그의 차에서자는 것은 결코 계획이 아니었지만 때때로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지난 3 개월 동안 그의 삶이었고 그는 이제 막 익숙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실제로 그것을 즐기지는 않았지만 그것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받아 들였습니다. 아니면 적어도 그가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가 열쇠를 점화 장치에 꽂았을 때 모든 것이 바뀌었고 엔진이 소리를 내지 못했습니다.


  1. 그녀의 엄마는 그녀에게 경고했다. 그녀는 몇 번이고 경고를 받았지만 믿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녀는 모든 일을 제대로했고 승진을 통해 보상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그녀의 주요 라이벌에게 승진이 주어 졌을 때, 그것은 쏘였을뿐만 아니라 그녀의 신념 체계를 혼란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인생에서 그녀의 첫 번째 큰 교훈 이었지만 마지막은 아니 었습니다.